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코원의 새로운 기함을 알리다 - 코원 아이오디오 X5 리뷰

Review

by 핫스터프™ 2009. 1. 31. 23:58

본문


두서없이 포스팅을 하다보니 이 제품이 마지막쯤에 나오게 되네요^^
코원의 하드디스크 타입 플레이어인 X5 입니다.
M3나 M5, M5L 을 잇는 새로운 하드디스크 타입 플레이어죠.




순서대로 M3, M5 입니다.

본체에 컬러 디스플레이를 내장하 면서 코원이 가진 특유의 스타일은 잘 유지한 좋은 제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.
특히 코원의 하드디스크 플레이어들은 크래들이나 리모컨의 편리성이 참 좋았던 기억입니다^^



그런데 이상하게도 코원 홈페이지에서는 M시리즈나 X시리즈의 존재감이 쉽게 안보이네요?


1월 31일자 홈페이지 상의 제품리스트인데, 제가 다른곳에 숨어있는 것을 못보는 것인지는 몰라도 분명 보이지를 않네요.
혹시나 제가 못찾는 것이라면 minivians@gmail.com 으로 클레임 부탁드립니다^^

여튼 코원을 좋아했던 유저들에게는 나름 기억에 남는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.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