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엠피지오, 스핀 휠 적용한 MP3플레이어 '리쎄 T10' 출시

News

by 핫스터프™ 2009. 3. 17. 11:13

본문



SEOUL, Korea (AVING) -- <Visual News> 엠피지오(www.myracer.co.kr)는 다이어트 제로, 터치 스크린, 스핀 휠 버튼과 G센서가 장착된 MP3플레이어 '리쎄(lisse) T10'을 출시했다.

굿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된 이 제품은 2.8인치 터치스크린와 스핀 휠 버튼을 적용해 직관적인 감성과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.

또한 G센서를 탑재해 제품을 흔드는 것만으로 메뉴 이동 및 이전, 다음곡 탐색을 할 수 있고, 다이어트 제로 기능을 통해 걸음 수와 이동거리, 소모 칼로리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. 이는 음악 감상과 활동량을 체크해 칼로리 소비 조절을 함께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.

더불어 8GB 플래시 메모리를 기본 내장해 약 2,000곡의 노래를 저장 할 수 있으며, 16GB T-flash 메모리카드까지 확장을 지원해 최대 24GB까지 사용할 수 있다. 색상은 모던 블랙과 스노우 화이트, 퓨어 핑크, 레전드 골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, 소비자가격은 17만원 선이다.

리쎄 T10은 오는 21일까지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.

출처 : http://kr.aving.net/news/view.php?articleId=119476

P.S. 최종 제품의 완성도가 걱정이지만 독특한 형태의 제품이네요. 휠스핀의 컨셉이 아이모사의 그 제품과도 닮아있구요.
       특히 이 제품이 엠피지오를 통해서 나온다는 점도 새롭습니다. 참 오래전에 시작했던 회사로 알고 있는데
       아직까지(특히 이렇게 새제품까지) 내주는군요.

관련글 더보기